콜게이트
기업 정보
회사 소개
CallGate는 전화 이용자가 손쉽게 모바일 세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05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후 실리콘벨리 등에서 7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여 기업 콜 센터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보이는 ARS 서비스를 상용화하였습니다. CallGate의 보이는 ARS 서비스는 꾸준히 확산되어 2021년 초에는 265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을 하고 있으며 매월 약 8백만 명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앱의 숫자도 매년 크게 증가하여 2021년 1월에는 5천 6백만개의 앱에서 보이는 ARS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CallGate는 2020년 12월에 차세대 콜 클라우드 모바일 서비스를 출시해 한 달 만에 1000개 이상의 중소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해서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이를 통해 모든 기업들이 별도의 장비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을 효과적으로 응대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한 주문 및 결재가 가능해지고 원활한 사내 소통이 이루어집니다. CallGate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기대해 주세요.
복지 및 혜택
• 고용노동부 인정, "일&생활 균형 중소기업" 으로서, 업계 최상위 수준의 Work & Life Balance를 자랑합니다. • 정시 출근 정시 퇴근을 지향하며, 필요 시 출퇴근 시간을 조정하는 유연근무제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강남역(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에서 도보 3분 거리 (부띠크모나코) •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은 회사에서 교육비 전액 지원합니다.(서버, Android, iOS) • 급여와 별도로 점심식대 지원합니다. (1끼 12,000 원) • 자기계발비 지급합니다. (급여와 별도) • 매년 종합건강검진 실시합니다. (배우자 포함) • 스톡옵션 부여하며 인센티브제도가 있습니다. • 우수사원 포상 및 휴가, 장기근속사원 포상 및 휴가 지원합니다. • 생일 선물 지급 합니다. • 창립기념일 휴무 시행하며 미사용 연차수당 지급 합니다
기업 직원 규모
(최근 6개월)출처: 국민연금전체 직원수??명
직원 수
입사자 수
퇴사자 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