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tage] AI Solution Reliability Engineer

업스테이지
💰 취업축하금 70만원
  • 🚆신분당선 역세권 기업

포지션 상세 정보

기술스택
AI/인공지능AI/인공지능
UbuntuUbuntu
MachineLearningMachineLearning
JavaJava
PythonPython
WindowsWindows
주요업무
• 고객사가 AI 기술을 성공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기술 지원(ex: 모델의 구현 방식과 결과에 대해 설명, proof of concept / bench mark test 리딩, 기타 기술 지원에 대한 협의)
• 고객사 서버에 클러스터 및 AI Pack 설치
• 고객사에 제공되는 모델의 Fine-tuning
• 업스테이지 제품 개발팀, 비즈니스팀, 데이터팀, 모델링팀, 교육팀 등과 긴밀하게 협력
자격요건
• AI/ML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관심 혹은 경험
• Python, Java 등을 활용한 기초적인 스크립팅, 디버깅 경험
• 다양한 OS(Ubuntu, Windows)의 기술적 이해 및 개발 경험
• 기술적인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능력
• 원활한 협업에 필요한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우대사항
• 빠른 기술 발전에 적응,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는 역량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또는 AI 모델링 경력
• IT 전략 수립 또는 고객사와 직접적으로 소통한 경험
• 유관 업무 경력 2년 이상 보유
복지 및 혜택
• Anywhere On Earth But Together! ‘어디서든’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 원격 근무에 필요한 장비를 500만원 예산 내에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근무를 위한 카페 이용 시 음료 비용, 스터디룸 혹은 공유오피스 이용 비용 등을 지원해드립니다.
• 업무 관련 소프트웨어, 도서, 자료, 교육수강비 등 성장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해드립니다.
• 직장 단체보험 및 연 1회 종합건강검진을 지원해드립니다.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근무지역] 리모트 근무

[모집 절차 - 전체 온라인 진행]

• 서류 검토
• 온라인 알고리즘 코딩테스트
• 기술 인터뷰 1차/2차
• 컬쳐 인터뷰 
• 최종 인터뷰
• 최종 결과 발표

*절차는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최종 인터뷰 이후 레퍼런스 체크 절차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지원자의 민감 정보(연봉 정보, 주민번호 등) 및 고유식별번호는 이력서에 기재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제출하시는 모든 문서는 반드시 PDF 파일로 업로드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포지션 경력/학력/마감일/근무지역 정보

경력
경력 2~10년
학력
무관
마감일
상시
근무지역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38, A동 821호
    지도보기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
업스테이지_[Upstage] AI Solution Reliability Engineer
업스테이지_[Upstage] AI Solution Reliability Engineer
1 / 2
업스테이지는 AI 기술로 해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문제들을 풀어갑니다. Making AI Beneficial 이라는 미션 아래, 누구나 AI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용이 쉬운 AI 솔루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AI 모델과 그 모델을 지속적으로 관리, 개선, 운영하기 위한 데이터, 학습, 서빙과 관련된 모든 필수 소프트웨어를 하나로 묶은 “AI Pack” 그리고 OCR 및 개인화 기술을 다양한 분야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API 시리즈를 출시하여 기업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ChatGPT를 적용한 카카오톡 채널 기반 챗봇 '애스크업'(AskUp)을 통해 모바일 사용 경험의 혁신을 이루는 동시에 AI분야에 대한 대중들의 접근성과 신뢰성을 높여가고 있으며, Chat AI 기술을 비즈니스 환경에 맞게 최적화해 기업들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애스크업 비즈’(AskUp Biz)를 운영하는 등 AI가 세상에 이롭게 쓰이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I Solution Reliability Engineer은 고객의 성공적인 가치 창출을 위해 업스테이지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사에 구축하고 구축된 솔루션의 운영을 담당합니다. 이와 동시에 해당 제품이 적용되는 Use-case 의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에 기여합니다. 특히 고객과의 접점이 필수적인만큼 신뢰도 높은 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요청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고객사 파견 및 출장 등 면대면 협업의 비중이 큰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