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Spring FrameworkJavaScriptKotlinMySQLSpring BootJavaOraclejQuery
- 주요업무
[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 Call System Developer로 합류하시면 상담플랫폼팀에 배치됩니다. 상담플랫폼팀에는 PO/개발자/프로덕트 디자이너/데이터 분석가 등 다양한 직군의 팀원으로 이루어져 작은 스타트업처럼 자율성을 갖고 일하고 있어요. • 상담플랫폼팀은 ‘대한민국 은행 시스템을 혁신한다.‘는 목표를 갖고, 토스뱅크 팀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해요. • 상담플랫폼팀은 은행 상담의 속도와 퀄리티가 대고객에게 전달되는 가치의 수준을 결정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일해요. [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에요] • ‘대한민국 은행 시스템을 혁신한다.’는 목표를 갖고, 토스뱅크 팀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요. • 토스뱅크의 고객 상담 시스템과 인프라를 개선해요. • 고객이 상담까지 도달하는 Pain Point가 무엇인지,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과 프로세스 고도화를 진행해요. • 팀 구성원 상담 통계, 캠페인을 관리하며 인터넷 은행 고객센터의 효율적인 응대 자동화 방안을 기획해요. • 동료들의 어려움을 파악하여 최적화된 해결 방안을 끊임없이 고민해요. • 24/365 무중단 상담 시스템 개발 및 운영을 해요 • 콜/채팅/메일 등 채널을 통합한 상담 시스템 개발을 해요.
- 자격요건
• Java(Kotlin)로 Spring Framework(Spring Boot)기반의 서비스를 개발한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PDS, 영상상담 시스템, 녹취 녹화, 상담 통계 관련 개발,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콜 인프라 시스템 CTI, IVR 관련 개발,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JPA를 활용에 웹서비스를 개발해보신 경험이 필요해요 • MySQL 또는 Oracle 같은 RDBMS 활용에 능숙하신 분이 필요해요. • HTTP, REST API, OAuth 프로토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 Javascript, jQuery, WebSocket 활용에 능숙하신 분이면 좋아요. • 업무 영역 확장에 의지가 강하신 분이면 좋아요.
- 우대사항
• Docker, Kubernetes 사용 경험이 있으면 좋아요. • MSA(Micro Service Architecture) 이해가 있으신 분이면 좋아요. • Redis와 Kafka를 다뤄본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아요. • Linux, 대용량 SQL 활용에 능숙하신 분이면 좋아요.
- 복지 및 혜택
1. 자율과 효율의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 자율 출퇴근 제도 • 완전자율 휴가 / 재택근무 • 근속 3년마다 리프레시 유급 휴가 1개월 • 매월 마지막 금요일 전사휴식 & 특별활동 지원 (F5 Day) 2. 업무와 성장에 몰두할 수 있게끔 지원합니다. • 주택자금 1억원 까지 이자 지원 • 업무 관련 비용 100% 지원 • 최고급 장비 및 소프트웨어 제공 • 반기별 성과급 지급 • 매월 통신비 및 체력단련비 지원 • 명절 상여금 및 생일축하비 • 직장단체보험비(가족 포함) 및 경조사비 • 인재추천비 500만원 • 야간 및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택시비 지원 3. 먹고 마시는 것까지 회사가 책임집니다. • 법인카드 전원 지급 (점심, 저녁 식사비 100% 지원) • 사내카페 내 음료 및 디저트 무료 • 사내 편의점 운영 및 신청하는 모든 간식 구비 • 사내 헤어살롱 무료 이용 • 건물주차장 주차비 전액지원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 서류접수 > 직무 인터뷰 > 문화적합성 인터뷰 > 레퍼런스 체크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및 입사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모두에게 가장 단순하고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해요 토스뱅크는 모두에게 가장 단순하고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려고 해요.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토스뱅크 제품의 철학과 이를 실현하는 팀원들의 문화가 작동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토스뱅크는 가장 새롭게 출범한 은행이에요. 은행 역사에 비하면 정말 짧은 시간이지만, 그간 토스뱅크가 시장에 미친 영향력은 매우 컸어요. 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은행, 먼저 월상환액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은행, 내가 가장 자주 쓰는 영역에서 혜택을 주는 카드. 토스뱅크는 이를 금융의 선순환으로 바라보며 긍정적인 신호로 받아들이고 있어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토스뱅크는 또 다른 혁신을 계속해 나갈 거예요. 토스뱅크가 만들 새로운 은행 경험은 단순히 새롭기만 한 것이 아니에요. ‘왜 이어폰은 꼭 선이 있어야 할까?‘라는 질문을 하며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만든 무선 이어폰처럼 왜 이자는 한 달에 한 번만 받을 수 있는지, 왜 쓰지 않는 캐시백 혜택을 받아야 하는지, 왜 우대 금리를 받으려면 실적이 필요한지 아무도 묻지 않았던 은행 경험에 질문을 하며 기존 경험을 고객 중심의 완전히 새로운 은행 경험으로 대체하려 합니다. 한번 토스뱅크를 경험한 모두가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을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