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TypeScriptNode.js
- 주요업무
• 와이즐리컴퍼니 ENG팀을 리드합니다. • 웹 프로덕트의 신규 개발 및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기술적 논의 및 결정을 리드합니다. • 최선의 논의와 결정을 위해 각 브랜드 팀, CX 팀, Data 팀, 프로덕트 팀, 디자인 팀, 경영진 등과 긴밀하게 협업합니다. • 효율적 개발과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개발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Best Practice 를 실행/지도합니다.
- 자격요건
• 7년 이상의 서비스 개발 경험 또는 그에 준하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 최소 1년 이상의 Tech lead 혹은 People managing 경험이 있는 분 • 2년 이상의 TypeScript 실무 경험, 혹은 5년 이상의 nodejs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Public cloud service에서의 컨테이너 기반 서버 구축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코드 리뷰 및 페어 프로그래밍 등을 통해 코드 퀄리티를 유지하고 팀의 역량을 성장 시킬 수 있으신 분 • 고객 경험 중심으로 협업하고 다양한 팀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우대사항
• B2C 커머스 또는 서비스 웹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장애 대응 프로세스 및 Observability 툴을 활용한 대규모 시스템을 운영해본 경험이 있는 분 • 구매, 결제 관련 서비스를 개발하고 관리해본 경험이 있는 분 • 동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며, 도전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즐기시는 분 •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성과를 낸 경험이 있는 분
- 복지 및 혜택
• 각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역량과 경험을 가진 팀 가장 훌륭한 일터는 멋진 동료들이 있는 곳이라 믿습니다. 컨설팅, 외국계 소비재 및 IT 기업 출신의 매력적인 팀원들이 모인 와이즐리컴퍼니 팀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협업하고 시너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문화 우리는 위계와 통제가 불필요한 비효율을 낳는다고 생각합니다. 자율과 권한 속에서 더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수평적인 조직문화, 탄력적 출퇴근, 자율복장 제도 등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자율 출근 제도 고객 상담 업무가 있는 CX팀은 9시로 출근 시간이 고정되어 있지만, 이외 직군은 오전 9시~오전 11시 사이 자율적으로 출근하고 있습니다. • 업무 역량 개발을 위한 세미나 및 교육 비용 지원 개인형 법인카드를 발급해 원하는 세미나/교육, 도서 구입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 업계 최고 수준의 경제적 보상 • 최고급 사양 PC 또는 랩탑, 디자인 장비 및 소프트웨어 제공 • 간식 및 야근 식대/택시, 근거리 거주 지원비 제공 • 근무지: 삼성역 도보 3분 거리 • 독립 라운지 및 미팅룸, Rest Zone 을 갖춘 여유로운 사무실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1 / 4
와이즐리컴퍼니는 현재 면도용품, 스킨케어, 헤어케어, 건강기능식품 4개의 카테고리에 각각의 브랜드로 진출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개별 브랜드 중심으로 꾸려왔던 사업에 통합 스토어의 가치를 더하려고 합니다. 테크 팀은 "압도적으로 고객 친화적인 스토어 경험"을 만드는 주역이 됩니다. 안타깝게도 오늘날 우리의 생활용품 소비 경험은 그리 편하지 않습니다. 누구나 이마트 매대 앞에 놓인 수 많은 제품을 보며 결정장애에 빠진 경험이 있을 겁니다. 온라인 커머스에서 제품을 검색하면 더 많은 제품의 늪에 빠지게 되지요. 생활용품이 다 떨어졌는데 미리 구매하지 않아 곤란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매일 써야 하는 생활용품인데, 좀 더 편하게 구매할 순 없을까요? 우리는 이 일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제품의 제조부터 고객의 구매, 배송, 사용, 재구매에 이르는 모든 여정을 직접 관리하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고객의 피드백과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겁니다. 전통적인 생활용품 제조사들은 최종 소비자가 아닌 유통사에게 제품을 팝니다. 소비자에게 제품을 파는 것은 유통사들이지요. 제조사는 소비자에 대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없고, 유통사는 소비자에 대한 데이터는 있지만 제품을 통제할 수가 없습니다. 반면 우리는 고객의 스토어 진입 순간부터 첫구매, 재구매, 배송, 제품 사용 과정 등의 경험을 함께 합니다. 고객들의 모든 소비, 사용 경험을 직접 설계할 수 있죠. 제조와 커머스를 수직 통합(Vertical Integration)한 형태인 겁니다. 따라서 우리는 고객의 사용 패턴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제안할 수 있고, 그들의 구매 주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개발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단일 상품을 팔면 이런 스토어 최적화의 니즈가 작지만, 수십 가지의 생활용품을 취급할 와이즐리 통합 스토어에선 구매 경험 최적화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와이즐리컴퍼니에서 테크 팀의 역할은 점점 더 크고 중요해질 겁니다. 우리는 정기구독이 생활용품 커머스의 종착지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론 고객들이 생활용품 구매를 까먹는 것을 까먹도록 하고 싶습니다. 내가 필요한 제품이 적절한 시점에 자동으로 배송되고, 나의 피드백에 따라 제품이 꾸준히 개선되며, 나아가 나의 니즈를 충족해줄 수 있는 제품이 꾸준히 추가되는 경험. 즉, "쇼핑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죠. 이것이 우리가 믿는 궁극적인 생활용품의 쇼핑 형태입니다. 우리와 함께 생활용품 커머스의 미래를 설계하고, 폭발적인 성장을 함께 이끌어줄 역량, 우리의 테크 리드를 찾습니다. [전형 절차] • 서류 전형 > 전화 인터뷰 > 실무 인터뷰 > 경영진 인터뷰 > 최종 합격 • 실제 작업한 코드를 확인할 수 있는 GitHub, 홈페이지 등의 링크나 경력 기술서를 첨부해주시면 좋습니다. • 각 전형에 합격/불합격 시 개별 연락 드립니다. • 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