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정보
- 기술스택
- Amazon SQSFlaskPythonAmazon RDSAWS Lambda
- 주요업무
• MySQL, Druid, Snowflake, DynamoDB, ElasticSearch 등 다양한 데이터 웨어하우스에 저장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API 개발 • 데이터를 가공하여 다양한 형태의 결과물로 제공하는 API 개발 • 대시보드의 리포트를 제공하기 위한 API 개발 [AB180 Back-end 팀은요] •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수집하는 인터페이스를 구축해요. •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분석해요. • 다양한 곳으로 분석 결과를 적재/전송해요. • 실력있는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경험들을 쌓을 수 있어요. [팀의 기술] • Python, Flask, FastAPI Framework를 활용한 데이터 서빙 API 개발 • AWS 위에서 Lambda, RDS, SQS 등을 이용한 Serverless 환경에서의 실서비스 운영 • Unit Test, E2E Test 등 코드 및 운영 환경 테스트 환경 구축 • 개발부터 테스트, 배포까지 자동화된 CI/CD 환경에서의 개발
- 자격요건
• AWS, GCP, Azure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 위에서의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3년 내외의 웹 백엔드 개발 경력, 또는 그에 준하는 역량을 가지신 분 • Spring, Flask, Django, Laravel 등 Web Framework를 이용한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테스트 코드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 • 개발, 기획, UI/UX 디자이너 등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RESTful API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우대사항
• 대량 트래픽 서비스 운영 경험 • 코드 리팩토링 경험 • DevOps 경험 • Druid, Snowflake 등 데이터 웨어하우스 사용 경험
- 복지 및 혜택
1.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아낌없이 지원합니다 - 코어 워킹 타임 기반의 선택적 근로시간제 운영 - 자유롭고 다양한 휴가 제도 운영 (반반차 휴가 및 생일 휴가, 출산 검진 휴가 등) - 3년 · 5년 · 7년 만근 시 유급 리프레시 휴가 제공 - 야근 시 식비 및 교통비 지원 - 고사양의 장비 지원(MacBook Pro, 고사양 모니터, 키보드 · 마우스 기기 선택 가능) 2. 구성원의 주도적인 성장이 AB180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믿습니다 - 강의, 세미나, 외부 교육, 국내외 컨퍼런스 등 참가비 지원 - 도서 구입비 지원 - 체계적인 온보딩 커리큘럼과 신규 입사자 멘토링 운영 - Product Research, Success Case Study, Knowledge Transfer 등 전사적 · 팀별로 다양한 지식 공유 프로그램 운영 3.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Open Culture를 지향합니다 - 직무에 제한 없이 누구나 프로덕트 개선에 의견을 낼 수 있는 아이디어 파크 운영 - 모든 구성원이 모여 회고를 나누고 비전을 공유하는 타운홀 미팅& Airbase 진행 - 업무 환경 · 조직 문화 개선에 대해 자유롭게 건의하고, 구체적으로 대책이 논의되는 오픈 서베이 상시 운영
- 채용절차 및 기타 지원 유의사항
[채용 프로세스] 1. 서류 전형 자유 양식의 이력서를 제출해주세요. 2. 코딩 테스트 직무 적합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사전 코딩 테스트를 진행해요. 코딩 테스트는 알고리즘 테스트보다 실무 경험을 보여주실 수 있는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3. 1차 인터뷰 코딩테스트 결과물 시연 및 리뷰를 진행하고, 제출 서류를 기반으로 기술+경험과 관련된 질문들을 드려요. 4. 2차 인터뷰 회사 업무 및 문화 적합도 등을 판단하기 위해 관련된 질문들을 드려요. 5. 입사 협의 입사 조건을 협의하고 입사를 확정해요. (AB180은 산업기능요원 병역지정업체로, 현역 산업기능요원 전직,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신규 편입/전직이 가능합니다.)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1 / 3
[기업 및 서비스 소개] AB180은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컨설팅 회사로, 유저 유입부터 전환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사용자 라이프사이클에 맞는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 성공 전략을 컨설팅합니다. 자체 개발한 디지털 마케팅 성과 분석 솔루션 Airbridge와 다양한 마테크 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2015년 설립 이후 마테크 업계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여, 2022년에는 자체 개발 솔루션인 Airbridge가 미국 시장에 진출했고, 22년 상반기 누적 투자금액 105억원, 2022년 ARR(Annual Recurring Revenue) 288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AB180 남성필 CEO 2020 Forbes 30 under 30 - Asia, Marketing and Advertising 선정 읽어보기 ‣ https://www.forbes.com/profile/sung-pil-nam/?sh=7a21f0a91a62 ►에어브릿지, 업계 최초 MMP & MTA 페이스북 비즈니스 파트너 선정 읽어보기 ‣ https://www.airbridge.io/blog-ko/airbridge-becomes-facebook-business-partner-for-measurement ► Airbridge 서비스 소개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활동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더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돕는 마케팅 솔루션인 Airbridge는 한국 시장에서 점유율을 더욱 높이고, 글로벌 진출의 포문을 열기 위해 2022년 미국 시장에 진출하였습니다. 이제 Product Market Fit을 맞추는 단계를 넘어 시장 확장을 위한 Go to Market Fit(GMF)의 단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 한국 모바일 환경에 대한 최적화가 완료된 기능 •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모두 커버하는 360도 마케팅 성과 측정 • 국내 최초로 제공 중인 머신러닝 기반의 마케팅 성과 순증가분(Incrementality) 분석기능 • 사기 방지 시스템 이외에도 최고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금융, 이커머스, 패션 등 각 분야별 최고의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SC제일은행, 마켓컬리, 비바리퍼블리카(토스) 등 고객사의 대규모 마케팅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처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