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덕트 매니저

스포카
💰 취업축하금 70만원

포지션 상세 정보

기술스택
PythonPython
주요업무
• 매장과 고객을 세련되게 연결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작
매장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경험과 빠르고 쉬운 포인트 적립 기능을 설계합니다. 요구 사항을 수집하고 정의하여 서비스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과 우선순위를 설정합니다.

• 강력한 매장 관리, 고객 관리 솔루션을 제작
포인트 멤버십, 자동화 메시지 마케팅, 우리매장 주변 SNS 광고 등 매장 경영을 성공으로 이끄는 다양한 기능을 설계합니다.

• 데이터 성격을 이해하고, 고객이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형태로 지표를 정의하거나 새로운 지표를 개발
방대한 적립/매출 데이터, 고객 정보의 성격을 정확히 파악하고, 매장 경영에 필요한 자료를 쉽고 빠르게 조회/관리하는 솔루션을 설계합니다.

• 멀티 플랫폼 환경에서의 일관된 서비스 경험을 제작
웹, 데스크탑, 모바일(태블릿/핸드폰) 등 멀티플랫폼 환경에서의 일관된 서비스 경험을 설계합니다.

• 프로젝트 일정을 수립하고 관리
제품 개선 및 출시까지의 전 과정을 리드하고 일정을 관리합니다.

• 전체적인 서비스 품질을 관리
개선, 출시 이후 개선사항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고, 서비스 품질이 일정한 수준을 유지하는지 모니터링 합니다.
자격요건
• 유관 경력 3년 이상 경험

• 필요한 문제 정의
누구보다 문제 정의를 잘 해야 합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짜 문제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식과 실행력
문제 해결을 위한 조사 방법론에 대한 지식이 있거나, 공부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분을 구합니다.

• 실행 가능한 해결 방안 설계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제품과 고객의 상황에 맞게 단계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는 전략을 세우고, 거대한 설계에 매몰되지 않아야 합니다.

• 서비스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문제가 해결되기 위한 전체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이를 위해 타 직군의 업무에 대한 이해를 겸해야 합니다.

•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문제 해결을 위해 가장 많은 사람들과 소통해야 합니다. 회사 내의 여러 직군들, 외부의 여러 이해 관계자들과 유연하게 의사소통 해야 합니다.
우대사항
• IT 기업 또는 스타트업에서 프로젝트 리딩 경험이 있으신 분
• 서비스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 정량/정성 데이터 수집/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 1개 이상의 프로토타이핑 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어, 일본어 실력(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회화, 쓰기 능력)
복지 및 혜택
[최신형 장비 지원]
• 최신형 맥북이나 델 노트북, 24인치 모니터 지급(직무에 따라)

[성장지원]
• 신규입사자 교육
• 직무교육비 지원
• 도서구입비 지원
 
[사내 문화]
• 주 5일 근무 및 자율 복장제
• 리모트(재택) 및 유연근무제 시행(직무에 따라 제한적시행)
• 키친데이 시행(월 1회 조기 퇴근)
• 호칭(영문 닉네임) 사용
• 행사(송년회,팀 빌딩) 시행

[생활지원]
• 연차,경조,병가,특별휴가
• 우수사원 및 장기근속자 포상휴가 
• 결혼,조의,환갑 및 고회,출산,졸업식에 경조휴가 
• 산전후휴가,육아휴직 시행 및 임산부 태아검진,육아기 근로단축 시행 
• 명절,생일선물 지급
• 스톡옵션(직무에 따라 제한적 지급)

[건강 및 휴식 지원]
• 직원 단체 상해보험 가입
• 건강검진 지원
• 4대보험 
• 음료,간식 제공
• 카페테리아
• 야근식비 제공
• 월 1회 팀별 회식비 지원

[학력 및 성 평등 제도]
• 채용 시 학력, 성별 무관 
• 동일가치 노동에 대해 동일한 임금 제도 
• 팀 모두가 주기적으로 업무문화 개선

포지션 경력/학력/마감일/근무지역 정보

경력
경력 3~15년
마감일
2021-11-15
근무지역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7, 4층
    지도보기

기업/서비스 소개

기업상세 정보로 이동
스포카_프로덕트 매니저
스포카_프로덕트 매니저
스포카_프로덕트 매니저
스포카_프로덕트 매니저
스포카_프로덕트 매니저
1 / 5
[회사소개]
 스포카는 ‘매장과 고객을 세련되게 연결한다’는 비전 하에, 오프라인 매장 활성화를 지향하는 마케팅 솔루션 기업입니다. 매장이 본질에 더욱 집중하도록 매장 운영에 필요한 홍보 및 고객관리 컨설팅을 한번에 제공합니다.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고객이 자발적으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2초만에 가입과 적립이 가능한 태블릿 기반 멤버십 서비스 ‘도도 포인트’와 정확한 자동 고객 분류 기능을 통한 맞춤형 메시지로 손쉽게 매장의 소식과 쿠폰 마케팅이 가능한 매장 홍보 솔루션 ‘도도 메시지’ 광고 타켓팅 서비스 ‘도도애드’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도카트`를 통해 외식 매장 사장님들을 위한 통합 주문부터 내역 정리, 결제를 통해 비용 관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